BIKY영화제소식 l 영화 연도별 평점 순위무비조이 영화&TV특집기사
 
 
 
 
 
   
 
   
 
 데드엔드, 실력파 조연들의 활약으로 진한 여운 준다!
    무비조이    2013.11.12


다큐멘터리는 연출과 진실이란 단어와 밀접하게 닿아있는 장르이다. 영화 <데드엔드>는 진실과 연출 사이에서 줄타기하는 다큐멘터리PD로부터 시작된다.

영화엔 홀로 우뚝 선 한 명의 스타만 있는 것은 아니다. 내용에 잔재미를 제공하고, 영화를 더욱 빛나게 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어 더욱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백발이 송송한 수염으로 인자한 인상을 풍기는 배우 우상전은 <데드엔드>에서 50년 동안 산삼을 기다린 심마니 순삼역을 맡았다. 지난해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이순재의 사랑의 라이벌로 육탄전을 벌이며 얼굴을 각인시켰지만 40년 넘게 배우로 살아온 베테랑 연극인이다. 오랜 연극인으로 살아오던 그가 스크린과 방송으로 점차 영역을 넓히며 이전보다 더 얼굴을 알리고 있다. 우상전은 평생을 산삼을 찾아 다닌 어인마니 순삼을 다양한 표정과 눈빛으로 연기한다.

지난해 드라마 <추적자>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최준용은 산삼으로 한 몫 잡아보려는 중개인 박사장역을 맡았다. 공채탤런트로 시작해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오가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어온 그는 돈에 밝은 박사장을 뺀질거리는 표정과 대사로 능청스럽게 연기했다.

영화의 실마리를 푸는 무당 연무역을 맡은 황석정은 베테랑 연극인이면서 많은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 하였으며, 현재 인기 드라마 ‘비밀’에서 열연 중이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무당 연무를 불 같은 눈빛과 표정으로 담아낸 그녀는 드라마에서 와는 또 다른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누구보다 출중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우상전, 최준용, 황석정은 영화 <데드엔드>를 통해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널리 알리고 싶은 배우들의 등장이 반가운 영화 <데드엔드>는 오는 1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이현아(무비조이 기자)
<저작권자 ⓒ 영화종합 인터넷신문 무비조이 MOVIEJOY.COM>

기사제공/보도자료제공/광고문의
technoa100@gmail.com webmaster@moviejoy.com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
 
 
trackback: http://moviejoy.com/trackback3/trackBack.asp?b_idx=11035 
등록된 트랙백이 없습니다.
 
리뷰 계춘할망
배우들 연기는 굿
 
리뷰 하드코어 헨리
새로운 감각 액션
 
리뷰 싱 스트리트
80년대 팝음악 헌사
 
리뷰 제3의 사랑
송승헌 유역비 만남?
 
리뷰 동급생
BL물의 정석 보여줘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아동용으로는 제격
 
아빠가 돌아왔다
장점이 없어서 문제
 
리뷰 곡성
나홍진 감독 능력 굿
 
엽기적인 그녀2
장점이 다 사라지다
 
리뷰 다이버전트3
새로운 장점 없어
 
리뷰 나의 소녀시대
순정만화 특별하게
 
리뷰 클랜
시대가 만든 괴물
 
리뷰 사돈의 팔촌
장점과 단점 선명해
 
리뷰 평정지에는..
민병훈 예술영화
 
리뷰 탐정 홍길동
조성희 감독 능력
 
리뷰 다이노X탐험대
짜집기도 격이..
 
리뷰 매직 브러시
기술은 발전했지만?
 
리뷰 초인
청춘로맨스?
 
비틀즈 하드 데..
50년 전 그를 만난다
 
캡틴 아메리카3
슈퍼히어로 내부 대립
 
사업자 등록번호 : 607-18-54452

주소:부산시 해운대구 센텀파크1차 113동 501호 | 발행인 및 편집인: 제상민 | 등록번호: 부산광역시 아00087 | 제호:무비조이
무비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등록일자: 2011년3월29일ㅣ 청소년 보호 관리 책임자: 제상민 | 청소년 보호정책 | 기사/보도자료 제공: technoa100@gmail.com